본문 바로가기
웹소설 순위/시리즈

2022년 10월 4주차 시리즈 주간 순위

by 김누렁 2022. 10. 26.

시리즈(주간 TOP 10)

1. 화산귀환 [독점] - 비가 

#무협 #환생 #화산 #먼치킨 #남자주인공

 

2. 나는 이렇게 재벌이 되었다  - 푸달 (new!!)

#대체역사 #회귀? #사업 #남자주인공

- 120화 가까이 되니까 동시연재를 시작했네요.

 

3. 재벌집 막내아들 - 산경(山景)

#현대 #회귀 #재벌 #경영 #복수 #남자주인공

 

4. 불과 검과 얼음꽃  - 제니 (new!!)

#판타지 #로맨스 #복수 #대장장이 #여자주인공

- 재밌지도 재미없지도 않은 작품. 쭉 평이한 느낌인데 굴곡만 더 줬으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. 여주가 남주 이용하는 거 말고 주도적인 작품 찾는다면 추천합니다.

 

5. 약 파는 황태자 [독점] - 문백경·망기 (new!!)

#판타지 #빙의 #한의학 #시스템 #남자주인공

- 나온 지 좀 된 작품인데, 프로모션 받았나요? 역대급 영지 설계사 작가님의 작품인데, 전작처럼 병맛입니다. 취향 맞는다면 재밌게 읽을 수 있습니다. 저도 병맛 좋아해서 괜찮게 읽었습니다.

 

6. 못 잡아먹어서 안달 [독점] - 플아다 (new!!)

#현대 #로맨스 #일상 #여자주인공

- 표지 예쁘고, 최근 봤던 현대 로맨스물 중에서 제일 깔끔하고 재밌네요.

 

7. 언니,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 [독점] - 레팔진프 ( 3)

#판타지 #회귀 #복수 #여자주인공

 

8. 사천당가의 검신급 소가주가 되었다  - 화계火鷄 ( 11)

#무협 #환생 #먼치킨 #남자주인공

- 이것도 120화 가까이 되어서 동시연재 시작했군요.

 

9. 이계에서 온 성녀는 연애가 하고 싶다 [선공개] - 알테 (new!!)

#판타지 #차원이동 #먼치킨 #여자주인공

- 로맨스?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, 일단 로판으로 분류되어 있네요. 남성향 여주물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 씩씩하고 강한 여주는 마음에 드네요.

 

10.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 [독점] - 정윤강 ( 3)

#판타지 #빙의 #미궁 #바바리안 #시스템 #남자주인공

 

 

 

판타지 5작품, 현대 2작품, 대역 1작품, 무협 2작품입니다.

이번 주는 판타지가 제일 많네요.

주관적인 생각이지만, 최근 여성 독자층이 로맨스 중심으로 이루어진 판타지보단 로맨스는 부가적인 여주 판타지를 많이 원하는 것 같은데 슬슬 쏟아질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. 남성향 판무가 주인공만 여성으로 바뀌는 거죠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