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웹소설 순위/시리즈

2022년 10월 3주차 시리즈 주간 순위

by 김누렁 2022. 10. 19.

시리즈(주간 TOP 10)

1. 화산귀환 [독점] - 비가 

#무협 #환생 #화산 #먼치킨 #남자주인공

 

2. 굿 티처 : 재벌로 시작하는 교사 생활 - 글로노동자 (new!!)

#현대 #빙의 #재벌 #교사 #남자주인공

- 글이 살짝 올드한 느낌인데, 독자 타겟층이 40대라면 이상하지 않습니다. 부유한 공무원이라니 환상적인 삶이네요.

 

3. 재벌집 막내아들 - 산경(山景)

#현대 #회귀 #재벌 #경영 #복수 #남자주인공

 

4. 언니,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 [독점] - 레팔진프 ( 1)

#판타지 #회귀 #복수 #여자주인공

 

5. 엔드리스 서머(Endless Summer) [독점] - 달로 (new!!)

#현대 #로맨스 #일상 #공동주인공

- 잔잔한 현대 로맨스물. 깔끔해서 좋은데, 그놈의 불륜 전개는 그만 좀 보고 싶네요. 이 작품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로맨스물에서요. 약간 4드론.

 

6. 백씨세가 시한부 공자 [독점] - 비도

#무협 #빙의 #혼령 #남자주인공

 

7.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 [독점] - 정윤강 ( 16)

#판타지 #빙의 #미궁 #바바리안 #시스템 #남자주인공

 

8. 역하렘 게임에서 병약한 엑스트라가 사는 법 [독점] - 남주컬렉터 (new!!)

#판타지 #로맨스 #아카데미 #역하렘 #시스템 #여자주인공

- 게임 속 엑스트라 캐릭터가 자신의 세상이 게임이라는 걸 깨달으며 시작. 엑스트라보단 주인공 같지만, 아카데미물이 다들 그렇죠. 글이 유치한데 나름 재밌습니다. 평점 나쁘고 악플 많은 거에 비해 괜찮은 작품.

 

9. 우아한 각인 [선공개] - 아뜨 (new!!)

#현대 #로맨스 #여자주인공

- 떡정을 주제로 한 로맨스물. 문장 다듬긴 한 거 같은데, 조금 애매하네요.

 

10. 어느 회귀자의 버킷리스트 [독점] - 김author (new!!)

#퓨전판타지 #회귀 #시스템 #성좌 #먼치킨 #남자주인공

- 버킷리스트가 회귀자 본인 것만 아니라 회귀 전 동료의 것도 포함이네요. 느낌은 있는데, 전개가 난잡해서 미묘한 작품이었습니다. 회상씬 분위기는 좋았어요.

 

 

 

판타지 2작품, 퓨전 1작품, 현대 4작품, 무협 2작품입니다.

이번 주는 현대 배경이 제일 많네요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