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웹소설 순위/노벨피아

2022년 10월 2주차 노벨피아 주간 순위

by 김누렁 2022. 10. 13.

노벨피아(조회수 7일, 전등급, PLUS)

 

1. 아카데미 창술사가 되었다 - 탈기 (new!!)

#판타지 #빙의? #라이트노벨 #아카데미 #하렘 #성장 #시스템 #남자주인공

- 00년대 감성을 노벨피아로 바꾼 느낌? 저는 굉장히 좋았는데,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. 도입부가 난잡하긴 했습니다. 처음에는 현대판타지인 줄... 요즘 보기 드문 노력하는 주인공입니다.

 

2.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- 서은하

#현대판타지 #빙의 #라이트노벨 #히어로 #하렘 #초능력 #착각 #집착 #남자주인공

 

3.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- 우비람

#무협 #라이트노벨 #하렘 #회귀 #남자주인공

 

4. 창작물속으로 - 제울 ( 3)

#퓨전판타지 #성인 #시스템 #하렘 #남자주인공

 

5. 아카데미 훈수빌런이 되다 - 별꽃라떼 ( 1)

#현대판타지#빙의 #라이트노벨 #아카데미 #빌런 #집착 #하렘 #먼치킨 #남자주인공

 

6. 버렸던 제자들이 날 찾아왔다 - 울고있는광대 ( 1)

#현대판타지 #빙의 #하렘 #아카데미 #시스템 #후회 #피폐 #집착 #남자주인공

 

7. 이세계 치트 하렘 - 한소네 ( ???)

#판타지 #전이 #이세계 #라이트노벨 #성인 #하렘 #먼치킨 #남자주인공

- 완결하고 외전 연재 중인데 정말 오랜만에 TOP 12에서 본 거 같습니다. 완결만 찾는 사람도 있어서겠죠...? 학급 통째로 이세계 전이해서 모험하는 일본식 라노벨입니다.

 

8. 아카데미 사기 룬을 얻었다 - 작은우화

#현대판타지 #빙의 #아카데미 #먼치킨 #시스템 #하렘 #남자주인공

 

9. 소원 들어주는 악마 - Sickrat ( 4)

#판타지 #빙의 #육아 #착각 #먼치킨 #남자주인공(악마)

 

10. 로판 속 공무원 - 보르지긴 ( 4)

#판타지 #빙의 #라이트노벨 #하렘 #일상 #아카데미 #남자주인공

 

11. 상태창으로 투자함 - 점선 ( 1)

#퓨전판타지 #빙의 #경영 #성인 #하렘 #시스템 #남자주인공

 

12. 환생 25년차 모험가는 아카데미 교관이 되었다 - 최맹물 (new!!)

#판타지 #환생 #성인 #아카데미 #하렘 #시스템 #남자주인공

- 진짜 기대 안 하고 읽었는데, 재밌네요. 비문은 꽤 보이는데 그냥 글 구조를 읽기 쉽고 짜임새 있게 잘 짜요. 소재 자체는 흔한 아카데미 게임에 빙의한 먼치킨 교관물.

 

 

 

판타지 5작품, 퓨전 2작품, 현판 4작품, 무협 1작품입니다.

아카데미와 관련된 판타지와 현판 배경이 많네요.

신작 2개도 아카데미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