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웹소설 순위/노벨피아

2022년 10월 1주차 노벨피아 주간 순위

by 김누렁 2022. 10. 6.

노벨피아(조회수 7일, 전등급, PLUS)

 

1. 창작물속으로 - 제울

#퓨전판타지 #성인 #시스템 #하렘 #남자주인공

 

2.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- 서은하 ( 1)

#현대판타지 #빙의 #라이트노벨 #히어로 #하렘 #초능력 #착각 #집착 #남자주인공

 

3.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- 우비람 ( 1)

#무협 #라이트노벨 #하렘 #회귀 #남자주인공

 

4. 아카데미 훈수빌런이 되다 - 별꽃라떼 ( 2)

#현대판타지#빙의 #라이트노벨 #아카데미 #빌런 #집착 #하렘 #먼치킨 #남자주인공

 

5. 소원 들어주는 악마 - Sickrat ( 3)

#판타지 #빙의 #육아 #착각 #먼치킨 #남자주인공(악마)

 

6. 로판 속 공무원 - 보르지긴 ( 7)

#판타지 #빙의 #라이트노벨 #하렘 #일상 #아카데미 #남자주인공

 

7. 버렸던 제자들이 날 찾아왔다 - 울고있는광대 (new!!)

#현대판타지 #빙의 #하렘 #아카데미 #시스템 #후회 #피폐 #집착 #남자주인공

- 인정받지 못하는 아카데미 1타 강사, 주인공이 도망가자 후피집하는 이야기. 흔한 후피집물이네요.

 

8. 아카데미 사기 룬을 얻었다 - 작은우화 ( 3)

#현대판타지 #빙의 #아카데미 #먼치킨 #시스템 #하렘 #남자주인공

 

9. 나 안 죽는다니까? - 프리데이  ( 2)

#판타지 #회귀 #불사 #아카데미 #하렘 #피폐 #착각 #남자주인공

 

10. 상태창으로 투자함 - 점선 ( 4)

#퓨전판타지 #빙의 #경영 #성인 #하렘 #시스템 #남자주인공

 

11. 대충 이세계 촉수물 - 오곡전도사  ( 9)

#판타지 #환생 #성인 #촉수 #성장 #이종족주인공

 

12. 아카데미 성장치트 빌런이 되었다 - 행복분배자  ( 7)

#현대판타지 #빙의 #아카데미 #빌런 #시스템 #착각 #남자주인공

- 아카데미 훈수빌런이랑 비슷합니다. 훈수빌런에서 독특함을 빼면 이 작품이 될 거 같네요. 나름 재밌음.

 

 

 

현판 5작품, 퓨전 2작품, 판타지 4작품, 무협 1작품입니다.

성인은 3작품이네요.

여전히 아카데미 태그가 많이 보이네요. 무려 6작품!

 

최근 공모전 기간인데, 버튜버물을 제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.

버튜버를 본 적은 없지만, 신선하고 충격이었습니다 ㅋㅋ

느낌이 추후에 인방물을 밀어내고 새롭게 자리 잡을 거 같네요.

댓글